기사 메일전송
LX하우시스, KBIS 2026 참가…북미 공략 가속
  • 송호영 기자
  • 등록 2026-02-19 09:50:26

기사수정
  • 비아테라·하이막스·테라칸토 신제품 공개
  • 주방·욕실 쇼룸·체험존으로 현지 고객 공략

LX하우시스가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에 참가해 고급 표면 마감재 신제품을 선보이며 현지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KBIS 2026` LX하우시스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마감재 매칭 체험존에서 이스톤 `비아테라` 등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LX하우시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열린 KBIS 2026에 참가했다. 앞서 1월 말 북미 최대 바닥재 전시회인 TISE 2026에 참가한 데 이어 대형 전시회에 연속 출전하며 신규 고객사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고급화·대형화 추세가 뚜렷한 북미 주방·욕실 트렌드를 반영한 이스톤 ‘VIATERA(비아테라)’ 신제품을 비롯해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HIMACS(하이막스)’, 포세린 ‘TERACANTO(테라칸토)’ 등 표면 자재 라인업을 대거 공개했다.

 

특히 비아테라 신제품 ‘솔레아(Solea)’는 천연 대리석 패턴을 구현한 금빛 베인 디자인으로, ‘미드나잇 엠버 브러시드(Midnight Ember Brushed)’는 깊이감 있는 블랙 컬러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고급 주방 상판과 아일랜드 수요 증가에 대응한 전략 제품이다.

 

가구용 보드 ‘보르떼(BORTE)’도 관심을 모았다. MDF(중밀도섬유판)에 필름을 부착한 일체형 보드로, 고급 표면 질감과 함께 스크래치·오염에 강하고 지문이 잘 묻지 않는 성능을 갖췄다.

 

이와 함께 이스톤·가구용 보드·바닥재 등을 적용한 ‘주방·욕실 쇼룸’과 소재·질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마감재 매칭 체험존’을 운영해 제품 간 조합을 제안했다.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강조한 것이다.

 

LX하우시스는 글로벌 주요 전시회 참가를 지속 확대해 해외 매출 비중을 높이고 북미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쿠팡 국정조사 덮친 ‘통상 폭탄’… ‘중국발 기획 해킹’ 의혹 속 한미 갈등 격화 중국발 기획 해킹 의혹에도 국회는 쿠팡의 보안·산재·지배구조를 정밀 검증하며 압박. 이에 미국은 차별적 규제라 반발하며 보복 관세와 통화스와프 불발 등 강력한 경제 제재를 예고해 한미 통상 갈등이 고조되고 있다.
  2. 고양시 덕양구보건소, 한파 대비 건강취약계층 방문건강관리 강화 고양특례시 덕양구보건소는 한파로 인한 건강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3월 15일까지 덕양구 내 건강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파기 방문건강관리 집중관리 사업을 운영한다.보건소는 작년 11월 15일부터 한파특보 발효 시 취약계층의 안전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방문과 전화 안부를 병행하고, 경로당과 보건소 프로그램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파 ..
  3. 강원특별자치도 김진태 도지사 국비 10조 포럼(김진태 도지사 - 국회도서관)
  4.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가 23일 강원소방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신임 소방관들을 격려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지난 23일 강원소방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신임 소방관들을 격려했다.김 지사는 이날 축사를 통해 “가장 훌륭한 소방관은 불을 잘 끄는 소방관이 아니라, 임무를 마치고 무사히 살아서 가족 곁으로 돌아오는 소방관”이라며 “무엇보다 자신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절대 다치지 말라”고 ...
  5. 365세이프타운 방문(김진태도지사-365세이프타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