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샵, 브레빌 론칭…210만 원대 프리미엄 커피머신 공략
  • 송호영 기자
  • 등록 2026-02-18 11:43:11

기사수정
  • 19일 ‘지금 백지연’서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첫선
  • 앱 주문 시 41만 원 할인…24개월 무이자·20만 원 상당 사은품
  • 프리미엄 가전 주문액 성장세…TV홈쇼핑 경쟁력 강화

GS샵이 2월 19일(목) 저녁 8시 45분 `지금 백지연` 방송을 통해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터치 임프레스(BES881)`를 최저가 수준인 169만 원에 선보인다

GS샵이 19일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의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터치 임프레스’를 론칭하고, 200만 원대 고가 커피머신을 앞세워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GS샵은 2월 19일 저녁 8시 45분 ‘지금 백지연’ 방송에서 브레빌 ‘바리스타 터치 임프레스(BES881)’를 선보인다. 정상 판매가는 210만 원으로,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커피머신 가운데 고가 프리미엄 제품에 속한다.

 

회사 측은 국내 커피 시장이 포화 단계에 접어들면서 원두 산지, 로스팅, 추출 방식 등 품질과 경험을 중시하는 스페셜티 커피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기존 캡슐형 중심에서 벗어나, 가정에서도 전문적인 추출 경험을 구현할 수 있는 반자동 모델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바리스타 터치 임프레스’는 터치스크린 기반 가이던스를 통해 분쇄, 추출, 우유 스티밍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한다. 실시간 피드백 기능을 탑재해 초보자도 일관된 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대체 우유에 맞춘 자동 스티밍 기능과 3초 예열 초고속 히팅 시스템도 적용됐다.

 

가격 경쟁력 확보에도 공을 들였다. 방송 중 앱 주문 시 41만 원 할인된 169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빈 키퍼, 넉 박스, 라떼 컵 듀오, 샷 글래스 듀오, 모모스 로스터리 원두 500g 등 20만 원 상당 사은품도 포함했다.

 

GS샵은 프리미엄 가전 성장세를 근거로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 주문액은 전년 대비 100% 증가한 450억 원을 기록했다. 200만 원대 피부 미용 기기 ‘에이글로벌 제우스3’는 론칭 8개월 만에 주문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 다이슨 에어랩과 헤어드라이어 등 프리미엄 헤어 기기도 전년 대비 약 40% 성장해 주문액 300억 원을 기록했다.

 

김민수 GS샵 가전팀 MD는 “TV홈쇼핑은 상품의 성능과 사용 경험, 선택 이유를 입체적으로 전달하는 데 가장 경쟁력 있는 채널”이라며 “집에서도 카페 수준의 커피 경험을 원하는 커피 애호가라면 이번 브레빌 론칭은 본방사수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쿠팡 국정조사 덮친 ‘통상 폭탄’… ‘중국발 기획 해킹’ 의혹 속 한미 갈등 격화 중국발 기획 해킹 의혹에도 국회는 쿠팡의 보안·산재·지배구조를 정밀 검증하며 압박. 이에 미국은 차별적 규제라 반발하며 보복 관세와 통화스와프 불발 등 강력한 경제 제재를 예고해 한미 통상 갈등이 고조되고 있다.
  2. 고양시 덕양구보건소, 한파 대비 건강취약계층 방문건강관리 강화 고양특례시 덕양구보건소는 한파로 인한 건강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3월 15일까지 덕양구 내 건강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파기 방문건강관리 집중관리 사업을 운영한다.보건소는 작년 11월 15일부터 한파특보 발효 시 취약계층의 안전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방문과 전화 안부를 병행하고, 경로당과 보건소 프로그램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파 ..
  3. 강원특별자치도 김진태 도지사 국비 10조 포럼(김진태 도지사 - 국회도서관)
  4.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가 23일 강원소방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신임 소방관들을 격려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지난 23일 강원소방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신임 소방관들을 격려했다.김 지사는 이날 축사를 통해 “가장 훌륭한 소방관은 불을 잘 끄는 소방관이 아니라, 임무를 마치고 무사히 살아서 가족 곁으로 돌아오는 소방관”이라며 “무엇보다 자신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절대 다치지 말라”고 ...
  5. 365세이프타운 방문(김진태도지사-365세이프타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