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경 서울시의원,‘2025 서울시 장수축구대회’ 개회식서 축사 전해
  • 송호영 기자
  • 등록 2025-10-14 15:08:47

기사수정
  • - 서울시 보조금 지원으로 진행된 '장수축구대회'...어르신 건강과 화합의 장
  • - 구미경 의원, “어르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의회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서울특별시의회 구미경 시의원(국민의힘성동구 제2선거구)은 10월 11(서울특별시가 후원한 ‘2025 서울특별시 장수축구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며 대회의 시작을 함께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장수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서울특별시와 서울특별시체육회가 후원한 행사로, '서울특별시 민간단체 생활체육대회 지원사업 보조금'을 받아 추진됐다서울시는 민간단체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보조금 지원을 확대하며시민의 건강 증진과 지역 공동체 형성에 힘쓰고 있다.

 

□ '서울시 장수축구대회' 고령층의 체육활동 참여를 확대하고 건강한 여가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서울시 지원사업의 일환이다서울시 25개 자치구 대표팀이 참가하여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교류를 도모하는 의미 있는 대회다.

 

□ 대회장을 찾은 구미경 의원은 선수단과 관계자들을 일일이 격려하며 건강과 안전을 당부하면서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경기 모습을 함께 응원했고생활체육이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더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소중한 활동임을 강조했다.

 

□ 구미경 의원은 축사를 통해 장수축구대회는 어르신들이 함께 웃고 땀 흘리며 건강한 에너지를 나누는 뜻깊은 자리라며, “서울시의회 차원에서도 어르신들이 생활체육을 통해 활기찬 삶을 이어가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구미경 시의원 (국민의힘/성동구 제2선거구)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위원

서울특별시의회국민의힘 약자와의동행 특별위원회부위원장

국민의힘 서울특별시당 사회복지정책위원회 위원장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지역소멸 대응 특별위원회부위원장

서울특별시교육청 제2기 교육시설환경개선기금심의위원회 부위윈장


Tel : 02)2180-8401~2

Fax : 02)2180-8405

E-mail : smil-ing@naver.com



관련기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승만 독립40년 투쟁 다큐멘터리 “역사를 바로 이해할 때 미래가 흔들리지 않는다” 오늘 시사회는 역사적 사실의 재조명과 사회적 합의 형성을 위한 의미 있는 시작점이 되었다. 대한민국이 나아갈 길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둘러싼 갈등을 넘어 공유 가능한 역사 인식과 사실 검증 중심의 토론 문화가 필요하다. 대한민국이 걸어온 길을 바르게 이해할 때, 우리는 더 강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2. [알림]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 개최 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토론회는 박정현 국회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대전 대덕구)이 주최하고, 대한행정사회(회장 윤승규)가 주관한다.이번 토론회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민원 환경 속에서 국민...
  3. 제22기 서대문구협의회 출범식 및 3차 정기회의 이모저모
  4. “육동한 춘천시장,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 선언…‘마을행정사 제도’ 전면 도입” 춘천시는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마을행정사 제도 도입을 시정 핵심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육동한 시장은 “시민의 권리 보호를 위한 공익행정 시스템”이라며 강한 추진 의지를 밝히고, 무자격자 불법 민원대행 근절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근식 회장과 도·시의원, 강원특별자치도와의 협력 속에 조례 제정·시범 운영·단계...
  5. 초등학생 51명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 글빛초 오정안 학생 최후의 1인 전국 초등학생들이 모여 디지털윤리 지식을 겨루는 ‘2025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이 서울에서 열렸으며, 글빛초등학교 6학년 오정안 학생이 최후의 1인에 올라 대상을 수상했다.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6일 서울에서 전국 17개 시‧도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51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디지털윤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