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스24 “박스오피스 역주행 보헤미안 랩소디 개봉 4주차에 예매 순위 1위 등극”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8-11-29 14:34:21

기사수정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포스터

에디 레드메인, 조니 뎁 주연의 판타지 드라마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6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음악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는 누적 관객 34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성난황소>가 개봉 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보헤미안 랩소디>가 예매율 45.1%로 개봉 4주차에 예매 순위 1위에 오르며 무서운 흥행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 판타지 드라마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예매율 18%로 2위를 차지했다. 마동석 주연의 통쾌한 액션 영화 <성난황소>는 예매율 15.5%로 3위에 올랐다.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주연의 코믹 드라마 <완벽한 타인>은 예매율 5.7%로 4위를 차지했고, 라세 할스트롬 감독의 가족 드라마 <베일리 어게인>은 예매율 3%로 5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예매율 2.3%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기간 2018년 11월 22일~11월 28일)

1. 보헤미안 랩소디
2.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3. 성난황소
4. 완벽한 타인
5. 베일리 어게인
6.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7. 바울
8. 출국  
9.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10. 택시5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국가부도의 날>이 개봉한다. <국가부도의 날>은 1997년 IMF 위기 속, 위기를 막으려는 사람과 위기에 베팅하는 사람 그리고 회사와 가족을 지키려는 평범한 사람까지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밖에 테런 에저튼, 제이미 폭스 주연의 액션 어드벤처 <후드>와 액션 스릴러 <거미줄에 걸린 소녀>가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승만 독립40년 투쟁 다큐멘터리 “역사를 바로 이해할 때 미래가 흔들리지 않는다” 오늘 시사회는 역사적 사실의 재조명과 사회적 합의 형성을 위한 의미 있는 시작점이 되었다. 대한민국이 나아갈 길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둘러싼 갈등을 넘어 공유 가능한 역사 인식과 사실 검증 중심의 토론 문화가 필요하다. 대한민국이 걸어온 길을 바르게 이해할 때, 우리는 더 강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2. [알림]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 개최 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토론회는 박정현 국회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대전 대덕구)이 주최하고, 대한행정사회(회장 윤승규)가 주관한다.이번 토론회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민원 환경 속에서 국민...
  3. 초등학생 51명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 글빛초 오정안 학생 최후의 1인 전국 초등학생들이 모여 디지털윤리 지식을 겨루는 ‘2025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이 서울에서 열렸으며, 글빛초등학교 6학년 오정안 학생이 최후의 1인에 올라 대상을 수상했다.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6일 서울에서 전국 17개 시‧도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51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디지털윤리...
  4. 신당역–신중앙시장 지하 연결통로 개통… 이동 편의 대폭 개선 중구가 신당역에서 신중앙시장으로 이어지는 지하 연결통로를 개통한다.서울 중구는 2021년 12월부터 약 4년에 걸쳐 진행한 ‘신당지하상가~신당역 간 지하통로 연결공사’를 완료하고 지난 3일 개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하철 2·6호선 신당역과 신당지하상가, 그리고 그 위에 자리한 신중앙시장을 하나의 실내 이..
  5. “제2의 IMF 위기?”… 공포보다 더 위험한 것은 착각이다 외환은 안정적이지만, 내부 체력 약화는 이미 진행 중이다최근 금융시장에서 **“한국이 제2의 IMF 외환위기 상황으로 향하고 있다”**는 위기론이 거세다.원·달러 환율이 연일 고점을 경신하고, 외국 자본의 민감한 유입·유출이 반복되면서일부 언론은 **“달러가 고갈돼 외환보유액이 사실상 0 상태”**라고 보도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