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가족 영화… 마포구, ‘엄빠랑 영화 광장’ 개최
  • 송호영 기자
  • 등록 2025-08-11 09:15:32

기사수정
  •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마포구청 광장서 무료 상영
  • 가족 단위 애니메이션 8편과 사전 공연·푸드트럭 등 부대행사 마련
  • 회차당 150명 선착순 모집… 8월 17일까지 신청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마포구청 구민광장에서 ‘도심 속 포레 시네마’ 프로그램인 ‘엄빠랑 영화 광장’을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대형 전광판을 활용한 무료 야외 영화 상영으로, 가족 단위 주민들이 도심 속 자연을 느끼며 여유로운 여름밤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상영작은 코코, 겨울왕국, 쿵푸팬더2,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 토이 스토리3, 인크레더블2, 모아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8편이다.

 

매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상영되며, 영화 시작 전에는 풍선쇼, 마술, 버블쇼 등 어린이를 위한 사전 공연이 마련된다. 현장에는 영화 포토존, 푸드트럭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운영된다.

 

행사장은 캠핑 의자와 빈백 소파 등을 배치해 편안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며, 단순한 상영을 넘어 주민이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열린 문화 공간으로 꾸며진다. 참가 신청은 8월 17일까지 마포구청 누리집 또는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며, 회차당 1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든 상영은 무료다.

 

박강수 구청장은 “지난 7월 마포구민 광장 선포식과 ‘한여름 밤의 영화광장’에 이어 구민을 위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삶에 기쁨과 여유를 더할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양시, 2026년도 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공모사업 선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국토교통부(국토지리정보원)가 주관하는 `2026년도 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6억 6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사업은 가상 모형(디지털 트윈), 스마트시티, 자율주행 등 미래 도시 기반 구축을 위한 고정밀 공간정보를 제작·활용하는 국가 공모사업이다.시는 지...
  2. 춘천 푸드테크 포럼 개최 "글로벌 푸드테크 혁신거점으로 도약" [지방자치신문=송호영 기자]맞춤형 식품 해법 찾는다…춘천 푸드테크 포럼 개최한다.춘천시가 푸드테크 선도도시로의 위상을 강화하고 글로벌 협력 기반을 다지기 위해 오는 25일 오후 1시 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푸드테크 선도도시 포럼’을 연다. 참석 대상은 시민 누구나 푸드테크에 관심 있는 시민이며,  주제발표와 토론, ...
  3. `걸어서 20분` 남산 정상 시대, 서울시민 건강 품었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2일(토) 오전 6시 30분, 정희원 신임 서울 건강총괄관과 함께 남산 `북측숲길`을 찾아 이용자 편의와 안전을 점검하고 시민 소통에 나섰다.서울시는 지난달 28일 남산 정상 N서울타워와 북측순환로를 잇는 0.5km 길이의 `북측숲길`을 개방했다. 이 길을 이용하면 남산 정상까지 오르는 시간이 기존 1시간에서 20분으로 대폭 줄..
  4. 춘천시 보건소 시민건강증진센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 춘천시는 시민건강증진센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 한다.시민 참여 내용은 다음과 같다.1. 비만예방관리교실 2기 참여자 모집1) 운영기간: 2025. 8. 25.(월) ~ 11. 14.(금) [사전 검사 2주]2) 대 상: 춘천시민, 20세 이상 65세 이하 성인(1960년~2005년 출생자)※ 선착순 100명, 인원초과시 신규대상자 우선순위로 반영3) 내 용- 10주 프로그램: 매주 2회 참석(...
  5. 김정관 산업장관, 美 러트닉 상무장관과 관세협상 집중 논의…“8월 1일 전 타결 총력”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은 7월 24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과 만나 한미 간 관세협상 타결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김 장관은 8월 1일 이전 타결을 목표로 “국익 극대화를 위한 최선의 결과 도출에 모든 역량을 투입하겠다”고 밝혔다.이날 오전 11시 30분 진행..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