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페 코나퀸즈, 봄 시즌 한정 딸기메뉴 출시 이벤트 실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6-02-22 17:26:33

기사수정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 지난 가운데,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대표 이성균, cafe KONA QUEENS)가 봄 제철 과일인 딸기로 만든 시즌 한정 메뉴 6종을 새롭게 출시해 눈길을 끈다.

신 메뉴는 ▲딸기 라떼, ▲딸기 밀크쉐이크, ▲딸기 빙수, ▲딸기 아보카도 등 4종과 카페 코나퀸즈의 시그니처 메뉴인 크랩 케이크 및 초코 케이크에 딸기를 얹은 ▲딸기 바나나크랩, ▲딸기 쇼콜라 등 디저트 2종이다.

모든 메뉴에는 국내산 생딸기만을 사용해 신선함을 높였으며, 봄 시즌 메뉴인 만큼 3월 말까지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기간 동안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BERRY STRAWBERRY) 봄딸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딸기 신 메뉴를 구매하면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당첨 고객에게 선물 및 혜택을 제공한다.

1등 20명에게는 국내 대표 전문 공연단체인 신시컴퍼니와 함께 맘마미아 뮤지컬 티켓(1인 2매)를, 2등 100명에게는 딸기라떼 1잔 무료 쿠폰을, 3등 3,000명에게는 시즌 음료 1,000원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카페 코나퀸즈 선성호 차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싱그러운 향취와 비타민 C가 가득한 딸기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활용한 기획 메뉴를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고객들의 입맛과 더불어 건강도 챙기는 카페 코나퀸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 코나퀸즈는 하와이에서 직접 커피농장을 운영, ‘프롬 팜 투 카페(From Farm to Cafe)'라는 슬로건 아래 갓 볶아낸 신선한 하와이산 코나 커피를 도심 속에서 제공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나 커피는 세계 3대 명품 커피 중 하나로 카페 코나퀸즈는 차별화 된 깊은 맛과 향을 중시하는 커피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강북구, 장마철 풍수해 대비 철저…더 꼼꼼히 살핀다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풍수해 안전대책을 바탕으로 대응 체계를 더욱 촘촘히 정비하는 등 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구는 ▲재난 예방 및 대비 ▲재난 대응 ▲재난 복구의 3단계 전략을 중심으로, 여름철 풍수해로 인한 피해 최소화와 신속한 복구 지원에 중점을 두고 오는 11월 15일까지 풍수해 대비 ..
  2. 광명시, `광명 구(9)경` 후보지 선호도 조사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광명을 대표하는 구(9)경거리를 추천받는다.시는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11일간 `광명 구(9)경` 선정을 위한 후보지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이번 조사는 지난 2011년 `광명 8경` 선정 이후 변화된 도시 풍경과 관광 흐름에 맞춰 시 정체성과 대표성을 지닌 관광명소 9곳을 새로 선정하는 데 시민 의견을 반영하고자 마련.
  3. 서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의 색으로 채우다 서대문청소년센터는 2025년 6월 청소년운영위원회 ‘꿀비’가 센터 앞마당 바닥화 개선 활동을 직접 계획부터 실천까지 이끌어내며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하고 청소년의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청소년 활동진흥법 제4조 규정에 의거해 운영하고 있다. 2024년 꿀비는 센터의 환경을 점검하는 ‘시설 모...
  4. GH, 양주 은남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 9필지 공급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양주 은남일반산업단지 내 산업시설용지 9필지를 신규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입주 가능 업종은 ▲식료품 제조업 ▲고무 및 플라스틱 제조업 ▲금속가공제품 제조업(기계 및 가구 제외) ▲기타기계 및 장비제조업 등이다.공급단가는 추정 조성원가로서 3.3㎡당 199만7000원이며, 입주기업은 양주시로부터 부지매입비..
  5. 삼성 OLED 신규 광고 캠페인 시작… 국내 OLED TV 시장 공략 강화 삼성전자가 26일부터 2025년형 삼성 OLED TV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며 OLED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 OLED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강조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TV 채널뿐 아니라 유튜브, 네이버 등 디지털 채널과 IPTV, 건물 내 엘리베이터 등 옥외광고까지 노출해 삼성 OLED의 대세화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시작하는 총 3편의 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