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피치항공, 서울-도쿄 취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6-02-22 17:24:44
  • 수정 2020-09-07 16:10:59

기사수정

 

일본 최대 저비용 항공사 피치항공(www.flypeach.com)이 서울(인천)-도쿄(하네다) 노선에 신규 취항한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치 도쿄 야간비행’이라는 주제로 심야에 즐길 수 있는 도쿄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피치항공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Peach.Aviation.Korea)에서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하여 인천-하네다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커플항공권, 2등 2명에게는 각 1매씩을 제공하며 추가로 2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2일부터 3월 6일까지 2주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0일 이다.

5일 신규 취항한 피치항공의 서울(인천)-도쿄(하네다) 신규 취항 노선은 총 180석의 A320-200기종으로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30분이다.

도쿄행은 인천에서 22시50분에 출발하여 하네다에 다음날 새벽 1시에 도착하고 서울행은 하네다에서 새벽 2시에 출발하여 인천에 4시35분에 도착한다. 항공요금은 편도 총액 운임(공항시설 이용료, 지불수수료등 포함)기준 92,600원부터 이다.

이번에 피치항공이 신규 취항한 하네다 공항은 도교시내까지 전철로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나리타 공항보다 이동시간 및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특히 운항스케줄이 심야편이라서 학생 및 직장인 등이 이용하기에 매우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한다.

한편 2011년 2월에 설립된 피치항공은 일본 국내선 13개 구간 및 국제선 9개 구간을 운항 중이며 일본 최초 및 최대의 저비용항공(LCC)로서 합리적인 항공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여행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서울(인천)-오사카(간사이) 구간에 매일 4회, 부산-오사카(간사이) 구간과 서울(인천)-오키나와 구간에 각각 매일 1회 운항하고 있으며 이번 서울(인천)-도쿄(하네다) 신규 취항으로 한국과 일본간 항공노선에 매일 총 4개 노선 7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또한, J-Route 홈페이지(www.jroute.or.kr)을 방문하면 더 많은 생생한 일본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피치항공, GSA Korea 개요
Peach Aviation 주식회사는 2011년 2월 10일에 설립되었으며 1 Senshu-kuko-naka Tajiri-cho, Sennan-gun, Osaka 549-0011, Japan에 본사를 두고 있다. 대표이사 겸 CEO는 Shinichi Inoue이며 주요 주주로는 ANA홀딩스 주식회사 (38.67%), First Eastern Aviation Holdings Limited (33.3%), 주식회사 산업 혁신기구(INCJ)(28.00%)이다. 파견 근무자를 제외한 2015년 3월 1일 현재 근무자 수는 680명이다. Japan 브랜드 LCC로서 일본과 아시아의 가교 역할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일본 첫 LCC로 간사이를 거점으로 한 합리적 항공회사이자 ANA로부터 독립한 독자 경영의 모델인 점이 특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승만 독립40년 투쟁 다큐멘터리 “역사를 바로 이해할 때 미래가 흔들리지 않는다” 오늘 시사회는 역사적 사실의 재조명과 사회적 합의 형성을 위한 의미 있는 시작점이 되었다. 대한민국이 나아갈 길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둘러싼 갈등을 넘어 공유 가능한 역사 인식과 사실 검증 중심의 토론 문화가 필요하다. 대한민국이 걸어온 길을 바르게 이해할 때, 우리는 더 강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2. [알림]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 개최 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토론회는 박정현 국회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대전 대덕구)이 주최하고, 대한행정사회(회장 윤승규)가 주관한다.이번 토론회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민원 환경 속에서 국민...
  3. 제22기 서대문구협의회 출범식 및 3차 정기회의 이모저모
  4. “육동한 춘천시장,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 선언…‘마을행정사 제도’ 전면 도입” 춘천시는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마을행정사 제도 도입을 시정 핵심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육동한 시장은 “시민의 권리 보호를 위한 공익행정 시스템”이라며 강한 추진 의지를 밝히고, 무자격자 불법 민원대행 근절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근식 회장과 도·시의원, 강원특별자치도와의 협력 속에 조례 제정·시범 운영·단계...
  5. 초등학생 51명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 글빛초 오정안 학생 최후의 1인 전국 초등학생들이 모여 디지털윤리 지식을 겨루는 ‘2025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이 서울에서 열렸으며, 글빛초등학교 6학년 오정안 학생이 최후의 1인에 올라 대상을 수상했다.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6일 서울에서 전국 17개 시‧도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51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디지털윤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