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케아 코리아, ‘아빠랑 나랑’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53:26

기사수정
이케아 코리아가 지난 13일(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이케아 코리아 ‘헤이홈!(HejHOME!)’에서, 평소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빠들이 ‘스칸디대디’가 되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빠랑 나랑’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케아 코리아의 아빠와 나랑 이벤트에서 아이들이 아빠들과 함께 보물찾기를 했다.


‘스칸디대디’란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빠들을 부르는 말로, 이케아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KEA.kr)를 통해 모집한 10쌍의 아빠와 아이들에게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마련하여 아빠와 아이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는 패트릭 실리(Patrick Seeley) 이케아 코리아 세일즈 리더가 참석하여 아이들의 물건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이케아 솔루션 및 스웨덴의 육아환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이케아 홈페이지: http://www.ikea.kr 언론 연락처 이케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박혜령 AE 02-6250-7061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강북구, 장마철 풍수해 대비 철저…더 꼼꼼히 살핀다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풍수해 안전대책을 바탕으로 대응 체계를 더욱 촘촘히 정비하는 등 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구는 ▲재난 예방 및 대비 ▲재난 대응 ▲재난 복구의 3단계 전략을 중심으로, 여름철 풍수해로 인한 피해 최소화와 신속한 복구 지원에 중점을 두고 오는 11월 15일까지 풍수해 대비 ..
  2. 광명시, `광명 구(9)경` 후보지 선호도 조사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광명을 대표하는 구(9)경거리를 추천받는다.시는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11일간 `광명 구(9)경` 선정을 위한 후보지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이번 조사는 지난 2011년 `광명 8경` 선정 이후 변화된 도시 풍경과 관광 흐름에 맞춰 시 정체성과 대표성을 지닌 관광명소 9곳을 새로 선정하는 데 시민 의견을 반영하고자 마련.
  3. 서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의 색으로 채우다 서대문청소년센터는 2025년 6월 청소년운영위원회 ‘꿀비’가 센터 앞마당 바닥화 개선 활동을 직접 계획부터 실천까지 이끌어내며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하고 청소년의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청소년 활동진흥법 제4조 규정에 의거해 운영하고 있다. 2024년 꿀비는 센터의 환경을 점검하는 ‘시설 모...
  4. GH, 양주 은남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 9필지 공급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양주 은남일반산업단지 내 산업시설용지 9필지를 신규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입주 가능 업종은 ▲식료품 제조업 ▲고무 및 플라스틱 제조업 ▲금속가공제품 제조업(기계 및 가구 제외) ▲기타기계 및 장비제조업 등이다.공급단가는 추정 조성원가로서 3.3㎡당 199만7000원이며, 입주기업은 양주시로부터 부지매입비..
  5. 삼성 OLED 신규 광고 캠페인 시작… 국내 OLED TV 시장 공략 강화 삼성전자가 26일부터 2025년형 삼성 OLED TV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며 OLED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 OLED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강조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TV 채널뿐 아니라 유튜브, 네이버 등 디지털 채널과 IPTV, 건물 내 엘리베이터 등 옥외광고까지 노출해 삼성 OLED의 대세화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시작하는 총 3편의 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