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방송으로만 보던 레이싱모델 조세희, “서울오토살롱 쉴드런 부스에서 만나요”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51:38
  • 수정 2020-09-07 16:07:06

기사수정
인기 레이싱 모델이자 전직 가수인 조세희가 지난 10일 개막한 국내 최대 자동차 튜닝·애프터마켓 전시회 ‘2014 서울오토살롱’ 쉴드런 더벙커 공동부스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화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국내 유일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튜닝 박람회인 서울오토살롱에는 자동차 튜닝부품 및 모터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카케어 서비스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 기업들이 대거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과 튜닝카를 선보이고 있다. 

레이싱모델 조세희가 2014 서울오토살롱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최근 자동차 튜닝 규제완화 분위기에 힘입어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가 동시 주최하고 (사)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KATIA)가 주관함으로서 국내 튜닝산업 활성화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7월 13일 오후 3시 쉴드런 더벙커 공동부스에서는 XTM 더벙커 MC들이 함께하는 스페셜 옥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쉴드런 소개 
쉴드런은 2011년 루마썬팅에서 론칭한 카케어 브랜드로 9H경도의 프리미엄 유리막 코팅제 SR-7 및 쉴드런 언더코팅, 쉴드런 듀얼광택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사후 서비스로 현재 100개 이상의 시공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토털 카케어 브랜드입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쉴드런 언론 연락처 쉴드런 마케팅팀 김민호 과장 010-255-67571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승만 독립40년 투쟁 다큐멘터리 “역사를 바로 이해할 때 미래가 흔들리지 않는다” 오늘 시사회는 역사적 사실의 재조명과 사회적 합의 형성을 위한 의미 있는 시작점이 되었다. 대한민국이 나아갈 길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둘러싼 갈등을 넘어 공유 가능한 역사 인식과 사실 검증 중심의 토론 문화가 필요하다. 대한민국이 걸어온 길을 바르게 이해할 때, 우리는 더 강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2. [알림]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 개최 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토론회는 박정현 국회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대전 대덕구)이 주최하고, 대한행정사회(회장 윤승규)가 주관한다.이번 토론회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민원 환경 속에서 국민...
  3. 제22기 서대문구협의회 출범식 및 3차 정기회의 이모저모
  4. “육동한 춘천시장,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 선언…‘마을행정사 제도’ 전면 도입” 춘천시는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마을행정사 제도 도입을 시정 핵심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육동한 시장은 “시민의 권리 보호를 위한 공익행정 시스템”이라며 강한 추진 의지를 밝히고, 무자격자 불법 민원대행 근절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근식 회장과 도·시의원, 강원특별자치도와의 협력 속에 조례 제정·시범 운영·단계...
  5. 초등학생 51명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 글빛초 오정안 학생 최후의 1인 전국 초등학생들이 모여 디지털윤리 지식을 겨루는 ‘2025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이 서울에서 열렸으며, 글빛초등학교 6학년 오정안 학생이 최후의 1인에 올라 대상을 수상했다.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6일 서울에서 전국 17개 시‧도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51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디지털윤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