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토니모리,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 개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49:52
  • 수정 2020-09-07 16:00:35

기사수정
  • 고객 사은 여름 이벤트로 빅세일 +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 진행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여름맞이 이벤트 1탄, 최대 50% 할인 빅세일’에 이어 이벤트 2탄으로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를 7월 28일 명동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니모리가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에는 토니모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슈퍼주니어M의 멤버 동해, 은혁, 성민, 규현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만큼 해외 팬들의 방문을 배려해 관광객 유입이 가장 활발한 토니모리 명동 3호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참석자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선발하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www.etonymoly.com)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여름 빅세일과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는 그간 토니모리에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팬 사인회 참석 기회를 드리고 싶지만, 한정된 공간상의 문제로 참석자들과 슈퍼주니어M 맴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추첨을 통해 인원을 제안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여름맞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13일까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이번 여름 시즌 신제품인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덧붙이는 글

문의 : 080-356-2222 http://www.etonymoly.com 출처: 토니모리 언론 연락처 토니모리 홍보대행사 보이스컴 김준구 부장 02-543-768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양시, 2026년도 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공모사업 선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국토교통부(국토지리정보원)가 주관하는 `2026년도 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6억 6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사업은 가상 모형(디지털 트윈), 스마트시티, 자율주행 등 미래 도시 기반 구축을 위한 고정밀 공간정보를 제작·활용하는 국가 공모사업이다.시는 지...
  2. 춘천 푸드테크 포럼 개최 "글로벌 푸드테크 혁신거점으로 도약" [지방자치신문=송호영 기자]맞춤형 식품 해법 찾는다…춘천 푸드테크 포럼 개최한다.춘천시가 푸드테크 선도도시로의 위상을 강화하고 글로벌 협력 기반을 다지기 위해 오는 25일 오후 1시 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푸드테크 선도도시 포럼’을 연다. 참석 대상은 시민 누구나 푸드테크에 관심 있는 시민이며,  주제발표와 토론, ...
  3. SKT, 한국어 특화 초거대 AI 독자 노선 가속…A.X 4.0까지 진화한 국산 LLM SK텔레콤이 국내 독자 기술로 개발한 초거대 언어모델(LLM) ‘A.X 4.0’을 공식 출시하며, 한국어 특화 AI 기술 자립의 결정체를 내놨다. SKT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추진하는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프로젝트 참여와 함께 지난 2018년부터 시작된 자사 AI 자립 노력이 본격적인 결실을 맺고 있다고 밝혔다.S...
  4. 동작구, 주민자치회 ‘주니어 유닛’ 출범…세대공감 멘토링으로 참여 활성화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는 지난 24일 주민자치회 내 40대 이하 젊은 위원들로 구성된 ‘주니어 유닛’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고, 시니어 위원들과 ‘세대공감 멘토링’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주민자치회는 남녀노소 구별 없이 동별 20~30명의 위원으로 구성되는 풀뿌리 주민 중심 조직이다. 하지만 최근 40대 이하 젊은 위원..
  5. 김정관 산업장관, 美 러트닉 상무장관과 관세협상 집중 논의…“8월 1일 전 타결 총력”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은 7월 24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과 만나 한미 간 관세협상 타결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김 장관은 8월 1일 이전 타결을 목표로 “국익 극대화를 위한 최선의 결과 도출에 모든 역량을 투입하겠다”고 밝혔다.이날 오전 11시 30분 진행..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