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회장으로 선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8-11-29 14:58:55
  • 수정 2019-03-11 13:38:43

기사수정
CJ문화재단의 ‘2018 스테이지업 하반기 공간지원작’으로 선정된 ‘안녕 크로아티아’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 실제 존재하는 실연박물관(Museum of Broken Relationships)을 모티브로 삼았다.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이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제3대 회장으로 당선됐다.  

대한민국댄스스포츠 연맹은 2003년 대한체육회 준가맹단체로 출발하여 2007년 전 가맹단체 승인 및 2009년 전국 체전 시범종목에 이어 2013년 전국체전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었다.  

최창환 회장은 17일 3층 회의실에서 열린 2018년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선거에서 뽑혀 회장으로 선임됐다.  

이번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회장으로 당선된 최창환 회장은 “대한민국 댄스스포츠 연맹 모든 임원, 지도자, 선수, 동호인 댄스 스포츠인들과 함께 모든 역량을 모아 숙원사업인 전국체전, 소년체전, 생활체육 대축전을 견고히 구축하고, 국제 연맹과도 긴밀히 협조하여 세계적인 선수들을 발굴할 것”이라며 “대내외적으로 대한민국댄스스포츠 연맹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수산업 개요

대한민국 대표침대 장수산업은 1992년 창업이래 돌침대만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여 별다섯개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명품 브랜드로서 자리 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ngsoo.com/



덧붙이는 글

CJ문화재단의 ‘2018 스테이지업 하반기 공간지원작’으로 선정된 ‘안녕 크로아티아’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 실제 존재하는 실연박물관(Museum of Broken Relationships)을 모티브로 삼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승만 독립40년 투쟁 다큐멘터리 “역사를 바로 이해할 때 미래가 흔들리지 않는다” 오늘 시사회는 역사적 사실의 재조명과 사회적 합의 형성을 위한 의미 있는 시작점이 되었다. 대한민국이 나아갈 길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둘러싼 갈등을 넘어 공유 가능한 역사 인식과 사실 검증 중심의 토론 문화가 필요하다. 대한민국이 걸어온 길을 바르게 이해할 때, 우리는 더 강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2. [알림]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 개최 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토론회는 박정현 국회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대전 대덕구)이 주최하고, 대한행정사회(회장 윤승규)가 주관한다.이번 토론회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민원 환경 속에서 국민...
  3. 제22기 서대문구협의회 출범식 및 3차 정기회의 이모저모
  4. “육동한 춘천시장,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 선언…‘마을행정사 제도’ 전면 도입” 춘천시는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마을행정사 제도 도입을 시정 핵심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육동한 시장은 “시민의 권리 보호를 위한 공익행정 시스템”이라며 강한 추진 의지를 밝히고, 무자격자 불법 민원대행 근절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근식 회장과 도·시의원, 강원특별자치도와의 협력 속에 조례 제정·시범 운영·단계...
  5. 초등학생 51명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 글빛초 오정안 학생 최후의 1인 전국 초등학생들이 모여 디지털윤리 지식을 겨루는 ‘2025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이 서울에서 열렸으며, 글빛초등학교 6학년 오정안 학생이 최후의 1인에 올라 대상을 수상했다.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6일 서울에서 전국 17개 시‧도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51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디지털윤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