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티딜에서 한가위 맞이 특별 기획전 연다
  • 송호영 기자
  • 등록 2025-09-22 10:02:21

기사수정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AI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티딜(T deal)`에서 다음 달 9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SKT, 티딜에서 한가위 맞이 특별 기획전 연다

티딜은 AI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문자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SKT 고객 전용 AI 기반 커머스 플랫폼으로, 합리적 가격과 높은 상품 만족도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상품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전달 가능하다.

 

상품 추천은 ▲구매 이력 ▲서비스 이용 패턴 ▲연령·성별 등 다양한 가입자 정보를 토대로 AI가 고객별 예상 선호도를 분석해 이뤄진다.

 

이번 `추석 특집관`은 예년 대비 연휴 기간이 길다는 점을 감안, 선물·음식에 더해 여행·숙박 관련 상품을 대폭 확대해 고객들이 추석 연휴를 한층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탭에서는 고객 선호도를 분석해 엄선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 고객들이 희망하는 선물 품목을 보다 편리하게 찾을 수 있으며, `가격대별 선물세트` 탭에서는 예산에 맞춰 선물을 쉽게 고를 수 있다.

 

티딜은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상품 3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도 선보인다.

 

상품 구성은 매일 달라진다.

 

SKT는 `원데이 특가`를 통해 안마의자, 한우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임에 따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10월 9일까지 이어지는 행사 기간 중에는 풍성한 결제 혜택과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고객들은 토스페이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7만원 이상 구매 시)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토스페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2,000원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기존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마련돼, 출석 시 매일 포인트(최소 50포인트, 최대 200포인트)가 지급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 연속으로 출석한 고객은 이벤트 상품 2종 전용 14% 할인쿠폰(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유하기 더블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석 기간 동안 공유된 상품 링크를 통해 구매 시,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적립률이 기존 1%에서 2%로 확대된다.

 

`추석 특집관`은 알림 문자 속 링크는 물론, 티딜 앱과 PC 웹페이지, T월드·T멤버십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윤현상 SKT AI사업운영본부장은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준비한 풍성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SKT 고객들이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중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를 위한 건전한 유통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인천 서구청 강범석 구청장 "퇴근길 톡 콘서트 개최" 미래비전 설명회 구청장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이야기  퇴근길 톡!TaIK!콘서트(가정ㆍ신현원창ㆍ석남ㆍ가좌권역)가 서구문화회관에서 저녁 7시~9시 까지 식전행사와 구민과의 대화 강범석 구청장님의 2025년 주요사업 및 서구 미래비전에 대하여 설명, 인천시 관계자의 인천대로 일반화 도로개량(2단계) 및 혼잡도로 개선공나 설계 설명, LH 소장의 루원시티 ...
  2. 서울시 환경계획 시민설명회 개최 서울시는 시민의르 위한 환경적으로 건전하고 쾌적한 서울의 미래환경을 제시하고, 개발과 보전이 조화를 이루는 지속가능한 친환경적 도시 조성을 위한 서울시의 환경목표와 비전 제시하고 시민의 이해를 돕는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시는 서울시 전역 및 서울시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지역에 대한  2016~2025년(10년간)진행된 자연환경, ...
  3. 강원특별자치도, 몽골 공무원 대상 국제연수 개최 강원특별자치도(도지사 김진태)는 개발도상국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도내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외교부 산하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공동으로 8월 24일부터 9월 6일까지 2주간 국제연수 과정을 운영한다. 기간 : 2025. 8. 24.(일) ~ 9. 6.(토) 대상 : 몽골 중앙 및 지방정부 공무원 18명 (중앙 11, 지방 7)   - (중앙) 부...
  4. 2025년 투르 드 디엠지(Tour de DMZ) 자전거대회, 8월 30일 고성서 개최 강원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사)강원행복시대가 주관하는 「2025년 투르 드 디엠지(Tour de DMZ) 국내 자전거대회」가 8월 30일(토), 고성군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총 1,011명의 자전거 동호인이 참가하며, 고성종합운동장을 출발해 통일전망대, 디엠지(DMZ)박물관, 건봉사, 백두대간생태전시관, 송지호전망타워를 잇는 93km ...
  5. 인천시, 자원순환 홍보전시관‘리:플랫폼’개관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캠코 인천지역본부는 8월 28일(목) 남동구에 위치한 캠코 인천지역본부 1층에서 자원순환 홍보전시관 ‘리:플랫폼(Re:Platform)’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