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7월 색다른 공연·즐길거리 제공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06-30 11:03:20
  • 수정 2020-08-20 17:18:13

기사수정
  • 7월 1일 스파이더맨 오리지널 스턴트 배우 대한민국 랜드마크 서울스카이 방문
  • 서울스카이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개념 미디어 퍼포먼스 러브 세레나데


▲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가 7월 색다른 공연·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사진은 롯데월드타워 야외 전망대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가 7월 117층 스카이쇼에서 첫 선을 보이는 색다른 공연, 스파이더맨 오리지널 스턴트 배우 방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서울스카이는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가 운영하는 전망대인 만큼 롯데월드의 28년 노하우를 살린 펀(FUN)한 퍼포먼스를 7월 4일(화) 저녁 8시 30분에 처음으로 공개한다.


117층 스카이쇼 공간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공연 <러브 세레나데>가 바로 그것이다. 미디어 파사드 기법을 활용해 유리벽에서 재생되는 영상과 배우의 연기, 웅장한 음악이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에 더욱 깊은 재미를 선사한다(매주 월요일 제외).


서울스카이 상품은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8층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문구류, 에코백, 타워 모형, 핸드폰 케이스 등 실용적인 기념품 외에 타워 모양을 형상화한 ‘타워 로타’, 123층을 의미하는 숫자 1, 2, 3을 형상화한 ‘픽스 로로’, ‘츄 테테’, ‘냠 타오’ 등 귀여운 캐릭터 상품이 인기몰이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7월 1일(토)에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오리지널 스턴트 배우가 서울스카이를 방문한다. 스파이더맨 복장을 한 스턴트 배우는 120층에서 스틸컷 촬영을 하고, 118층에서 관람객 선착순 50명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알뜰한 우대 혜택도 잊지 않고 마련했다. 롯데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7월 16일(일)까지 입장권 1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까지 주중에 123 라운지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주중 패키지도 소개한다.


성인 입장권 2매와 클라우드 2잔이 결합된 ‘클라우드 커플 패키지’는 7만4000원에, 입장권 2매와 아포가토 빙수를 7만원에 이용 가능한 ‘스노우 패키지’도 추천한다.


서울스카이의 다양한 이벤트와 우대 관련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강북구, 장마철 풍수해 대비 철저…더 꼼꼼히 살핀다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풍수해 안전대책을 바탕으로 대응 체계를 더욱 촘촘히 정비하는 등 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구는 ▲재난 예방 및 대비 ▲재난 대응 ▲재난 복구의 3단계 전략을 중심으로, 여름철 풍수해로 인한 피해 최소화와 신속한 복구 지원에 중점을 두고 오는 11월 15일까지 풍수해 대비 ..
  2. GH, 양주 은남산업단지 산업시설용지 9필지 공급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양주 은남일반산업단지 내 산업시설용지 9필지를 신규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입주 가능 업종은 ▲식료품 제조업 ▲고무 및 플라스틱 제조업 ▲금속가공제품 제조업(기계 및 가구 제외) ▲기타기계 및 장비제조업 등이다.공급단가는 추정 조성원가로서 3.3㎡당 199만7000원이며, 입주기업은 양주시로부터 부지매입비..
  3. 수출입은행, 50년 디지털 미래 전진기지 `IT센터` 개소 한국수출입은행(은행장 윤희성, 이하 `수은`)은 25일 `수은 IT센터` 개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수은은 이번 현충일 연휴 기간 최종 이전과 동시에 운영을 개시함으로써 숙원사업 중 하나인 독립 IT센터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지난 2019년 건축부지 선정을 시작으로, 지난달 용인시청으로부터 사용승인을 받은 IT센터는 9877㎡ 부지에 지..
  4. 광명시, `광명 구(9)경` 후보지 선호도 조사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광명을 대표하는 구(9)경거리를 추천받는다.시는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11일간 `광명 구(9)경` 선정을 위한 후보지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이번 조사는 지난 2011년 `광명 8경` 선정 이후 변화된 도시 풍경과 관광 흐름에 맞춰 시 정체성과 대표성을 지닌 관광명소 9곳을 새로 선정하는 데 시민 의견을 반영하고자 마련.
  5. 삼성 OLED 신규 광고 캠페인 시작… 국내 OLED TV 시장 공략 강화 삼성전자가 26일부터 2025년형 삼성 OLED TV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며 OLED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 OLED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강조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TV 채널뿐 아니라 유튜브, 네이버 등 디지털 채널과 IPTV, 건물 내 엘리베이터 등 옥외광고까지 노출해 삼성 OLED의 대세화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시작하는 총 3편의 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